빅테크솔루션 컨택센터 ASP 서비스

기업의 안정성과 성장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, 인프라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드립니다.

콜센터 ASP(Application Service Provider)의 장점

| 초기 구축 비용 절감
시설, 서버, 네트워크 장비, 소프트웨어 구매 없이 월 이용료 형태로 서비스 사용 가능.
인프라 투자가 없거나 최소화되므로 초기 비용 부담이 적음.

| 빠른 구축 및 운영
표준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므로 구축 시간이 짧고, 빠르게 콜센터 운영 가능.
신규 캠페인이나 서비스도 신속히 확장 가능.

| 유지보수 부담 없음
시스템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는 ASP 업체에서 담당.
기업은 핵심 비즈니스에만 집중 가능.

| 확장성과 유연성
좌석 수, 기능 등을 필요에 따라 손쉽게 조정 가능.
시즌성 캠페인 등에 유리함.

| 최신 기술 제공
최신 CTI, CRM, 녹취장비 등을 빠르게 도입 가능.

| 보안 및 안정성 확보
전문 업체에서 보안 및 데이터 보호를 책임.
백업, 이중화 시스템 등 안정성도 보장.

BTSZONE

기술과 서비스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을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